케이디텍

사회적 기업으로 용역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의 행복한 일터입니다
  • 중소기업 기업구분
  • 일반(민간)기업 기업분류
  • 법인 기업형태
  • 2012-08 설립년월
  • 김남기 대표자
  • 제조업, 서비스업 업종
  • 1억원 자본금
  • 23억원 매출액
  • 490명 사원수
  • 서울 영등포구 소재지

콜센터 상담원(고객응대)

모집직종 영업·고객상담 > 고객상담·인바인드
근무지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
모집인원 OO 명 성별 무관
근무형태 정규직 학력 고등학교 졸업
경력 무관
자격/면허 - 면접전형: 1차 서류면접(전화) -> 2차 실무면접(대면)
- 담당업무: 고객 단순응대(고객상담), 주문, 취소, 교환, 반품 의 응대
우대사항 - 한글타자 장애인 180타 이상 가능자
- 한글타자 비장애인 180타 이상
제출서류 이력서, 자기소개서 급여수준 면접후 협의
근무시간 - 06:00 ~ 15:00 / 10:00 ~ 19:00 (교대 아님, 고정 근무시간)

콜센터 상담원(고객응대)

모집직종 영업·고객상담 > 고객상담·인바인드
근무지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
모집인원 O 명 성별 무관
근무형태 정규직 학력 고등학교 졸업
경력 무관
자격/면허 - 면접전형: 1차 서류면접(전화) -> 2차 실무면접(대면)
- 담당업무: 고객 단순응대(고객상담), 주문, 취소, 교환, 반품의 응대
우대사항 - 한글타자 장애인 180타 이상 가능자
- 한글타자 비장애인 180타 이상
제출서류 이력서, 자기소개서 급여수준 면접후 협의
근무시간 - 14:00 ~ 23:00

화상면접 신청 닫기

  • 기업명 케이디텍

  • 신청시간 00:00 ~ 00:00

  • 자기소개서

    ※ 작성된 자기소개서가 보이지 않으면 이력서 공개여부를 확인해 주세요.

면접을 신청합니다.